할일이많아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6

할수있다 하면된다 해보자
적극적인 신념으로

일하는 태도를 갖고 하면
지치지 않고 능룰도 올라

이상하거나 포장된 말이 아니라
보편타당한 이치이겠어

많은일을 한꺼번에 하기보다
하나씩 완성해가면서

아름답고 보람되며 성취동기를
맛보는 오늘 하루를 지내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2 하나씩 완성해가는 삶
    의미있고 아름다워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2 한결같은 고운 행시
    나눔 감사합니다
    알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12
    고운 행시에 머물다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