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댓글
작성자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
아쉽지만 기회는 또
있으니까요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20
좀 아쉬운 경기였지만
남아공과의
삼차전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윤세영님
한주도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20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20
아쉬운 패배 우울해집니다
그러나 3차전을 기대해봅니다
대한민국 건아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