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노래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4
   
  긍정의 노래 / 정연복

소낙비 내려서
참 좋다

지금 저 어둔 하늘
먹구름 속에는

일곱 빛깔 무지개
숨어 있겠지.

내 맘속에 슬픔의 강물
흘러서 참 좋다

점점 더 깊어지는
이 강물의 끝에

고요한 평안과 기쁨의
바다가 기다리고 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7
    정연복 시인님
    한결같은 나눔 고맙습니다
    알차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7 언제나
    긍저적인 마음으로
    살아갈게요
    감사드려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