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일생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4

    사람의 일생 / 정연복

 

흙에서 와서

지상의 나그네 길을 걷다가

 

목숨 꽃 지는 날

다시 흙으로 돌아가는 것.

 

이게 사람의 일생이라고

간단하고 소박하게 생각하면

 

마음 편안하다

죽음도 그다지 두렵지 않다.

 

한철 자기만의 모습으로

피었다가 고분고분 지는 꽃같이

 

나도 한세상 나다운 삶의 꽃

한 송이 피우고 돌아가면 그만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7
    사람의 일생
    그런 일생이기에
    욕심 없이 편안한 삶을
    살아갔으면 좋으련만 ..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7 욕심없이 즐기며
    행복한삶 살다가야겠지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