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포임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4

   힐링 포임 / 정연복

 

고운 빛깔의 꽃잎

예쁘다 너무 예쁘다

 

가까이에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상처투성이 꽃잎

예쁘다 가슴 아리게 예쁘다.

 

살아 있으니까

진짜로 살아 있으니까

 

비바람 찬이슬 맞으며

갖은 상처로 얼룩지는 것

 

그래서 꽃잎의 몸은

눈물 나게 아름다운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8
    정연복 시인님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편안하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8 눈물나게 아름다운꽃
    고운 시심속에 머물다갑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