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은 왜 동그란가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13|조회수8 목록 댓글 5

  눈물은 왜 동그란가 / 정연복

 

눈물은

왜 동그란가

 

세모나 네모 모양이 아니고

왜 동그랗게 맺힐까.

 

바퀴처럼

도르르 굴러가라고

 

잠시만 머물다가

흘러가라고

 

눈물은

방울방울 달리는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3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주말 저녁길도 편안하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4 눈물의 의미
    담아봅니다
    고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