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나무에게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4
 
  초록 나무에게 / 정연복

도대체 네 몸속엔
뭐가 살고 있기에

이렇게 좋은 빛깔
펑펑 토해낼 수 있는지.

무슨 생각 하면서
하루하루 살아가기에

이리도 생명의 기운
충만할 수 있는지.

보고 또 보아도
아름다운 초록 나무야


너의 속 너의 영혼이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6
    정연복 시인님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편안하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6 초록빛 싱그러움이
    기분좋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