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 사람으로

작성자낭만시인 정연복|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4

  꽃으로 사람으로 / 정연복

 

꽃이 피고 지는데

무슨 까닭이 있을까요

 

그냥 한철

피었다 지는 거죠.

 

사람이 살고 죽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그냥 한세상

살다가 가는 거죠.

 

꽃은 꽃으로

사람은 사람으로

 

자기에게 주어진 목숨

살다가 가면 그만인 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8
    소풍같은 인생길
    한세상 즐겁게
    살다가야겠지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8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길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