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지..

작성자영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7
 

      여보게... 내리는 빗물 만큼 그리움이 젖어든다 . --.

 
    ♥💘‥ 편지지소스 ‥💘♥

<Style>
#bbs_contents #bbs_contents body, #primaryContent { background-image:
url(https://t1.daumcdn.net/cafeattach/1ZFir/ca91b11d8da5b8106bab5687f04d21c3fd2b87fa),
url(https://t1.daumcdn.net/cafeattach/1ZPcK/6a4d2717e3a36cd798a93d626ccb5f36c04ea61c);
background-attachment: fixed;
background-color: #;
background-repeat: no-repeat;
background-position: top right, bottom right;
background-size: 600px, cover;
cursor:url(https://ani.cursors-4u.net/symbols/sym-8/sym761.png), auto !important;
}
</styl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7 영아님 운치 있는
    비 영상 편지지
    나눔 수고 하셨습니다
    늘 편안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08 감성적 입니다
    감사히 함께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하 허석주 | 작성시간 26.06.08 비내리는 길을 홀로걷는
    그리운 날의 편지지 감사 합니다
  • 작성자보라73 | 작성시간 26.06.08 늦은밤 영아님
    수고하시고 이쁜
    영상에 살며시 머물다 갑니다^^
  • 작성자그나래 | 작성시간 26.06.22 비내리는 영상 모셔갑니다
    영아님 고맙고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