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20 한줄의 글속에
사랑이 있고
용서가 있고
이해가 있어
글 속에 반짝이는
내 마음의 별빛을 찾을 수 있어
글이란 내 마음을 전달하는 수단으로
얼마나 좋은 것인지 새삼 느낀다 -
답댓글 작성자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쵸
글 속에 내 마음이 반짝 반짝 빛나는 것 같아요
포근한 마음이 위안 되는 글 속 풍경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비가 내려 출사를 못나가셨나요
무엇이던 할게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죠
청춘이고 ..
모모수계님의 열정에 찬사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