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십 고개 건너가는 길목에서 작성자土 愛 天|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커스 작성시간26.06.20 고운글에 머물다갑니다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다녀 가셨네요비오는 토요일 마음은 맑은 하루 되었어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차* 작성시간26.06.20 모든게 앞서가고 자부심도 있었는데더 빠르게 급변하는AI그만큼 부작용도 심해질것같아요피해를 보는 사람들도 늘어날것같구요.모든건 양면성이 존재하니까요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글쵸...요즘은 초등학교에서도 교육을 하고 있죠쳇핏과 한번 이야기 나누어 보셨나요정말 깜짝 놀랐어요질문에 따라서 금방 답을 제시해 주는 그 매력도 좋더라구요 저두 이번 소득세 신고 때 덕을 보았어요 그런데 어디까지...스며 오려는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차*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20 토 애 천님한 주간도 고운 에세이나눔에 감사 드립니다여기도 비가 솔찬히 많이내리고 있네요사는 동네의 모습이 그려지네요저는 오전에는 병원에오후에는 언양 자수정 동굴 나라에다녀 오려구요어제 퇴근하고 손주들 데리고 왔더군요 알차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비가 와도 자수정 동굴은 괜찮겠네요 저도 예전에 한번 다녀왔는데 시간되면 한번 더 가 봐야겟네요 ㅎㅎ좋은곳 추천 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21 土 愛 天 오전에 비가 그쳤지요즐겁게 다녀 왔답니다많은 사람들이 찾아 왔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2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 열정 작성시간26.06.20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치열하게 인생을 살아 온경빈님 응원합니다주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土 愛 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오늘은 딸아이랑 함께 집에서 영화2편 보고 강쥐랑 함께 애견 카페도 가고 여유롭게 보냈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