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빛의 라일락 케익

작성자핑크하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녕 하세요.소담님
    고맙습니다..
    예쁘게 사용 하세요
    어느새 불 금 입니다
    행복한 불 금 멋지게 보내세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편안한 쉼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12
    보라 빛의 라일락 케익!
    참 아름다운 보라색의 잔치에 함께 행복합니다.
    귀한 영상에 음악도 멋져요.
    한결 같이 귀한 수고에 감사드리며
    이 밤 평안하세요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향 정윤희 | 작성시간 26.06.13 핑크하트님 아름다운 배경 감사합니다
    그간 잘 지냈는지요
    얼마전 생일날 블로베리 케익받았던 기억이.....^^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하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안녕 하세요..소향 정윤희시인님
    고맙습니다..
    소향 정윤희시인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요
    얼마 전이 생일 이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입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월요일 반갑게 뵐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