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의 편지/김사랑

작성자시향 김사랑|작성시간26.06.05|조회수41 목록 댓글 5

 

 

월의 편지/김사랑

 

 

 

내 인생위로

유월이 지나갑니다

이젠 넉넉해진 마음으로

평온한 세상을 꿈꿉니다

내 사랑에도

유월이 왔습니다

그립다는 편지는

이제는  쓰지 않겠습니다

기다린다는 사연도

지금은 보내지 않겠습니다

뜨거워지는 태양에

내 생각과 마음이

익어 가길 빌 뿐입니다

구름으로 집을 지어놓고

초원에서 바람을 맞이 할 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5
    김사랑 시인님 이른 아침에
    유월의 편지 고운 글
    나눔 고맙습니다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5 유월의 사랑
    곱게곱게 만들어갑니다
    아름다운 유월
    행복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05
    고운글에 머물다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