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길/김사랑

작성자시향 김사랑|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5

바람의 /김사랑

 

 

바람은 불고
풀이 눕는다
풀이 눕고
바람이 분다

세상 들끝에서
부는 바람
우리 마음속에서
바람이 일었다 사라진다

사랑이란것도
인연따라
인생에 부는 바람
바람따라 계절은 오고갔다

지금 내게도 
바람이 불어
네게로 간다
이 마음 받아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0
    바람의 방향따라 계절도 오고
    우리들 마음도 흘러간다
    인연따라 인생에게 오는 바람
    구태여 막을 필요는 없겠지요
    오늘도 따뜻한 바람따라 사랑은
    건너 오고 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0 김사랑 시인님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알차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0 바람따라 일렁이는
    마음들....
    사랑의향기로 다가옵니다..

    고운 시향
    감사드려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