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김사랑

작성자시향 김사랑|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4

여름나기/김사랑

 

 

내 인생에

여름이 지나갑니다

구름은 하늘을 짓고

태양은 들끓다가도

소나기가 지나갑니다

 

온난전선과 한랭전선이

삶과 생사이에서

지루한 줄다리기를 하다보면

빨랫줄 장마전선이 그어졌겠지요

 

고양이 눈을 하고

태풍이 몰려오고

발톱으로 할퀴고 가면

여름도 지나가겠지요

 

태양이 달구고

폭우로 식히고

바람이 두들기고 가면

우리 인생도 더 단단해지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2
    김사랑 시인님
    한결같은 고운 글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 하루는 더 편안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2 혹독한 여름 더위
    올해는 더 심하다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단단한 삶 이어가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