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그리고 섬/김사랑

작성자시향 김사랑|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6

 

바다 그리고 섬/김사랑

 

 

가슴에다

정하나 찍으면

사랑이 되고

 

바다에다

점하나 찍으면

섬이 된다

 

인연에다

선 하나 그으면

연인이 되고

 

바다에다

선을 그으면

수평선이 된다

 

세상살이 서럽다고 울지말고

인생살이 고달프다  울지말자

세월을 따라 짐을 지고 가는게

너와 나의 인생살이란다

 

갈매기처럼 날개가 있었다면

그리움은 생겨나지 않았을 걸

파도치는 바다에도

너 에게로 길이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4 주옥같은 시향
    감사드려요
    늘 행복하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4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