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김사랑

작성자시향 김사랑|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5

동행/김사랑

 

 

그대는 행복한가

행복하라, 그대여

폭염에 지치고

무더위에 힘들어도

시련의 날이 가야

더 좋은 날이 온다

서두르지도 말고

한걸음 더

인생길을 따라

오늘도 가는거다

그대는 꿈꾸는가

꿈을 꾼다는 건

아직 희망은 남아 있다는거

승리의 날은 머지않았다

우리 다함께

손잡고 살아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6
    김사랑 시인님 고운 글
    나눔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알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16
    고운글에 머물다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6 언제나
    동행의 기쁨
    함께합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