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10

다니는 공장 뒷편에 밤나무꽃

건물뒤에 산딸기가 많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기 공장뒷편에
    가득하답니다
    그냥 방치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 세영 | 작성시간 26.06.11 빨간 산딸기가
    싱싱하고 먹음직 스럽게
    보입니다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윤 세영님 행복한 저녁 길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