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8 고향집 처마밑의 제비집
새끼들이 3마리더군요
매년 와서 부화한다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커스 작성시간 26.06.19
제비는
절대 사람이 살지않는 곳엔
집을짖지 않는데요 -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19 요즘 제비 보기가 힘든데
고향집에 제비가 왔군요
그기가 살기 좋은 곳이가봐요
제비도 삶을 위해
자가가 살기 편안곳을 선택하겠지요 -
작성자미루. 작성시간 26.06.20 귀한 풍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