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8

6/18 고향집 처마밑의 제비집

새끼들이 3마리더군요

매년 와서 부화한다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19
    제비는
    절대 사람이 살지않는 곳엔
    집을짖지 않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매년 저곳에서
    새끼를 처서 나간다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9 요즘 제비 보기가 힘든데
    고향집에 제비가 왔군요
    그기가 살기 좋은 곳이가봐요
    제비도 삶을 위해
    자가가 살기 편안곳을 선택하겠지요
  • 작성자미루. | 작성시간 26.06.20 귀한 풍경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