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두 꽃의 연정 / 세영 박광호

작성자맘 짱|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6


두 꽃의 연정

세영 박광호


5월이면 맞이하는
장미와 찔레꽃

장미를 바라보면
화사한 여인이 그려지고
찔레꽃을 대하면
단아하고 순결한 여인이 그려진다

찔레꽃에선
찔레순 꺾어 물고
눈웃음치던 유년이 떠오르고
장미꽃에선
꽃다발 들고 찾아갔던
여인이 생각난다

지금은 그저 다 흘러간
세월이었지만
5월에 맞는 두 꽃은 언제나 내게
삶의 의미를 안겨준다.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대문자를 쓰더군요
    소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3 아름다운 편지지
    감사드립니다..

    고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사랑차님 늘 고맙습니다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유용하게 잘 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