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나의 외로움은 / 마루 박재성

작성자사랑차*|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2

나의 외로움은 마루 박재성 곧 찾아올 어둠의 길목을 붉게 물들이며 멍한 울음 허공에 흩뿌리면 차가워지는 바람결 따라 손끝을 간질이는 풀잎 하나 너마저 없다면 어둠 속 흘러내리는 내 눈물은 누가 받아주려나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6
    어둠속 외로운 내 마음
    풀잎 너라도 반겨주니
    잠시 위로가 되는구나
    아름다운 편지지입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6
    햇살님의 깜찍한 영상 편지지 고맙습니다
    고운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