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audio style="width:0px; height:0px;" src="https://blog.kakaocdn.net/dn/bryZKm/btr3bYUcqQA/59AdX4TqUZizNgkNNa34tk/tfile.mp3" controls autoplay loop>"연인들의 이야기 - 오케스트라 - 임수정 곡"</audio> -
작성자사랑차* 작성시간 26.06.18 초록빛 상큼함이
기분좋아요
예쁘게 쓸게요 -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18 푸르름은 짙어 가는 데
우리들 마음도 그렇게 푸르게 생기발랄한지 의문이군요
푸르름이 우리 마음에도 더 푸르게
활착했으면 좋겠네요
고운 편지지입니다 -
작성자포커스 작성시간 26.06.18
초록 편지지 좋아요
고마워요
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