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안녕하세요

작성자이진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SKY 국제대학원을 준비 중인 4학년 학부생입니다! 여러 훌륭하신 분들과 영어 토론을 하며 저또한 더욱더 영어 회화와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