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이진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SKY 국제대학원을 준비 중인 4학년 학부생입니다! 여러 훌륭하신 분들과 영어 토론을 하며 저또한 더욱더 영어 회화와 독해 능력을 향상시키고자합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