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풀잎반 이야기 ♥

두부오감놀이

작성자풀잎2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6월 둘째주 풀잎반 친구들은 말랑말랑한 두부를 손으로 만져보고, 썰어보고, 맛보며 오감을 활용해 즐겁게 놀이했어요. 😊

두부의 다양한 촉감을 탐색하며 호기심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