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오감놀이 작성자풀잎2반|작성시간26.06.1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둘째주 풀잎반 친구들은 말랑말랑한 두부를 손으로 만져보고, 썰어보고, 맛보며 오감을 활용해 즐겁게 놀이했어요. 😊두부의 다양한 촉감을 탐색하며 호기심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