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소방대피 훈련은 **'조리실 가스레인지로 인한 화재'**를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가장 어린 이슬반 친구들도 사이렌 소리가 울리자 선생님의 손을 잡고 이동하거나 선생님께 안겨 안전하게 대피하였습니다.
아직은 대피훈련의 의미를 충분히 이해하기보다는 교사의 안내에 따라 움직이는 단계이지만,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비상상황 시 안전하게 대피하는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영유아의 발달 수준에 맞는 안전교육과 대피훈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안전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