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인스타그램.. 작성자러쉬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학기 정화예대에서 작곡전공 수업까지 맡게되어한학기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게 지나갔네요.종강샷 찍는다는걸 계속 까먹어서남은 아이들만 📸이번학기 고생했어 ! 고마웠다 얘들아🩷자, 이제전 방학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경희대 #정화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