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어처 좋아하세요? 안 좋아하셔도 이 곳에 가면 달라질지도 모릅니다.
사진=위키미디어
독일 함부르크는 북부 항구 도시이자 산업도이시며 더불어 다양한 박물관들이 가득한 곳이죠. 이 곳에 2000년 문을 연 '미니아투어 분더란트(MINIATUR WUNDERLAND)'는 1년에 백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영어로 미니어처 원더랜드라고 불리는, 박물관은 아니지만 박물관처럼 여겨지는 그런 명소인데요.
6,400평방미터니까 약 2천평 정도 되는 공간이 8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함부르크, 스위스, 오스트리아, 미국, 스칸디나비아 등의 섹션이 있고 그리고 앞으로 2020년까지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300명의 직원 (이중 250명이 정직원!) 들이 관리를 하고 있는데, 연중 휴일 없이 관람객들을 맞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자동차 회사 스마트가 뉴 스마트를 선보이면서 이 곳에 자신들의 자동차 미니어처를 곳곳에 만들어 세워놓아 작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작은 스마트와 잘 어울리는 마케팅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디어가 좋네요. 그러면 지금부터 사진을 좀 감상해 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 : miniatur-wunderland.com <=클릭
<공항 풍경>
<스위스 풍경>
<기타 풍경들>
사진 출처=miniatur-wunderland.com
<스마트>
사진=Daimler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써니 작성시간 14.11.27 와...진짜 이정도면 니뽕을 능가하는 매니아들인데요?!!!
-
작성자호원 작성시간 14.11.27 정교하고 이쁩니다.
중간중간 유머?인가요. 깨알같이 있네요. ㅎㅎ -
작성자휴이[최석환] 작성시간 14.11.27 아... 아빠와 아이가 같이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
작성자렌탈디카 작성시간 14.11.27 헛... 25년쯤 전에 ... 네델란드에 있는 비슷한것 보고 진짜 감탄했던 기억이 ^^
-
작성자pantera 작성시간 14.11.28 유럽엔 참 가 볼 데가 만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