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파티 선물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반 변성일 엄마|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1


악어가방은 받자마자 본인꺼라고
주말 외출할때마다 챙겨요 🤣🤣

맛있는 간식도 야무지게 먹고
주말에 누나와 얼초 만들기도 했어요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민아 교사 | 작성시간 26.06.17 우리 성일이 입가에 묻은 초코로 달콤한 귀여움이 배가 되었어요 ><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