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학습 흥남철수 기념관 사진

작성자하늘반 변성일 엄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4


아이들이 무척 재밌어했어요~
팀이 나눠져 푸른반은 없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민아 교사 | 작성시간 26.06.19 우와. 어머님!
    아이들 케어도 함께 해주시고 이렇게 많은 사진도 찍어주시고 >< 정말 감사합니다 ❤️
    함께해주셔서 행복했어요 😘
  • 작성자하늘반 김재이엄마 | 작성시간 26.06.20 사진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반 정연호엄마 | 작성시간 26.06.21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샘물반 이하진이엄마 | 작성시간 26.06.24 사진사 성일이어머님 멋있어요 ♡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