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더샵 블루시티 학부모님~☺️
우리 0세반 귀염둥이들이 3월에 첫 등원을 한지 벌써 100일이 되었네요🥰🥰
100일동안 무럭무럭 자라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내니 선생님들도 너무나 행복했답니다❤️❤️
바쁘신 가운데에도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시고, 아이들과 함께 매실청을 만들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속에서 아이들이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함께 나눕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하루하루를 사랑으로 함께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반기 부모참여수업때에는 도진이와 로이도 함께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