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우리 사랑스러운 재하의
첫번째 생일잔치가 있는 날이였어요🩷
친구들과 박수를 치며 재하의
생일을 축하해주었고
우리 0세반 친구들, 선생님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돌잡이를 할때에 재하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여러 물건들을 살펴보다가
최종적으로 붓을 잡았는데
잡은 붓을 선생님에게 주는
재하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태어난 순간부터 지금까지 건강하게 자라준 재하가 참 대견하고 사랑스럽습니다🩷
사랑으로 보살펴 주시는 부모님께도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재하의 첫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재하야, 생일 정말 축하해! 🎁🎈
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주인공이 되길 바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