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원 100일 기념 부모참여수업 '풍선 속 작은 바다' 이야기 🐠
우리 아이들이 어린이집에 등원한 지 100일이 되는 뜻깊은 날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하는 특별한 참여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신나는 아기상어 율동을 하며 즐겁게 몸을 움직여 보았습니다.
🎵🦈 낯선 분위기에 부끄러워 평소 놀이시간처럼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부모님 곁에서 음악에 맞춰 손을 움직여보고 몸을 움직이며 율동의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이후에는 ‘풍선 속 작은 바다’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상어, 물고기, 문어, 고래, 해마, 거북이, 불가사리, 해파리 등 다양한 바다 생물 비즈와 스티커를 살펴보며
부모님과 함께 풍선 속 바다를 꾸며 보았습니다. 🌈✨🐠
풍선 속에 비즈가 들어가 움직이며 생기는 소리가 신기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사랑스러웠습니다. 🐳🐙🐢⭐
어린이집에 등원하며 낯설고 부모님과 혜어질때는 슬퍼서 울었던 순간들을 지나 어느덧 100일을 맞이한 우리 아이들~🩷
부모님과 함께한 이번 활동은 아이들의 성장과 적응을 축하하고,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만 비닐풍선에 바람을 넣는 과정이 예상보다 어려워 부모님들께 다소 불편함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끝까지 함께 참여해 주시고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즐겁고 원활한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습니다.
🩷 어린이집 등원 100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하루하루 씩씩하게 성장하고 있는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바쁜 시간에도 참여해 주신 부모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채빈 엄마 작성시간 26.06.12 등원 100일 축하해 나무반 친구들!
기특하다!🫶 -
답댓글 작성자이지영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맞아요~~ 어머니~~🥰🥰
신학기 적응한지가 엊그제인거 같은데요~
100일이 되었네요~~😍😍
앞으로 200일~ 300일도 더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무반 김윤성엄마 작성시간 26.06.14 아...우당탕탕 눈물찔끔 땀범벅이 된 아쉬웠던 부모참여수업이였어요🥲
무엇보다 우는소리에 더 정신없었을 친구들과 엄마들한테도 심심한 사과의 말을 전하고싶네요🙂
선생님께 제일 감사드리고 고생많으셨다고 토닥토닥 해드리고싶어요~
우리나무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나무반 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