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르미 부모님😊
6월의 따뜻한 햇살이 함께한 이번 주에도 아이들은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주에는 ‘동물병원’ 을 주제로 다양한 놀이를 하며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보았답니다.
아이들은 수의사가 되어 아픈 동물 인형을 진찰해 보고, 동물들에게 약을 주고 정성껏 돌보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동물을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동물 인형을 안아 주고 쓰다듬으며 따뜻한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러웠습니다.
이번 놀이를 통해 아이들은 다양한 동물의 이름과 특징을 알아보고,
다른 존재를 보살피는 경험을 하며 공감하는 마음을 키워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역할놀이 속에서 언어 표현력과 사회성도 함께 발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도 즐겁게 놀이하며 성장한 아이들을 많이 응원해 주세요.
다음 주에도 다양한 경험 속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동물 ]
[동물병원]
[자유놀이]
[실외활동 - 동물 풍선 머리띠하고 산책 나온 강아지를 찾아보아요.]
[대체활동 - 동물 풍선 머리띠를 하고 동물흉내를 내요.]
[안전교육 - 재난대비교육"옷에 불이 붙었어요"]
[특성화 교육]
[사계절 - 쏙쏙 뿌리는 씨앗 친구들]
[세상을 바꾸는 힘 - 그림책 "거꾸로 읽는 늑대 이야기" / "놀이책 -거꾸로 그림 완성하기]
[컬러미 - 수박변기 거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