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반 모습🎀

2026년 6월 현장학습 - 거제시 로컬누리센터 (아주점)

작성자여은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1

 

오늘은 거제로컬누리센터에서 특별한 체험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씨앗을 심어보며 작은 생명이 자라는 과정을 알아보고,

거제에서 재배되는 채소와 과일, 다양한 식재료들을 살펴보며

장보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오늘도 친구들은 즐겁고 안전하게 체험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로컬누리센터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이 있어 아쉬웠지만,

다음에 더 재미있는 활동으로 함께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반 임예준엄마 | 작성시간 26.06.20 사진을 보며 "여기는 어디야?"라며
    한참을 구경하더라고요😭
    함께하지 못해 많이 아쉬워 했는데,
    친구들이 예준이 몫까지 채소를 사와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함께하지 못한 친구들까지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꼭 함께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