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반 모습🎀

2026년 6월 현장학습- 거제시 흥남철수기념관

작성자여은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2

오늘 우리 친구들은 26일 개관을 앞둔

거제 흥남철수기념관에 다녀오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들이를 떠난다는 설렘은 늘 우리친구들을 즐겁게 하지요.^^

기념관에 도착한 아이들은 넓고 새로운 공간을 둘러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어요.

전시된 사진과 모형을 살펴보며 다양한 볼거리를 경험했고,

안내해주시는 분의 이야기를 들으며 공간을 탐색해 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전시물을 가리키며 관심을 표현하기도 하고,

“우와!” 하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다양한 전시 자료를 보며 눈을 반짝이며 즐거워하던 친구들이였답니다.^_^

 

함께 참여해주신 

서다은 어머니 

감사드립니다.❤️

 

함께 하지 못한 친구들도 꼭 가족과 함께 가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반 임예준엄마 | 작성시간 26.06.20 사진을 보며 "왜 쭌이는 없어?"
    쭌이도ㅠㅠ라고 하더라구요🥹
    이틀 연속 큰 버스를 타고 견학을 간다는 생각에
    무척 기대하고 있었는데, 몸이 아파 참석하지 못해 많이 아쉬워 했어요ㅠㅠ
    개관하면 엄마, 아빠와 함께 꼭
    방문해 보기로 했답니다🫶
    다음 견학 때는 건강한 모습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래요💛
    항상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세심하게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은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같이 못가서 너무 아쉬웠어요~~ ㅜㅜ다음에 더 재미있는 체험가기로해요♡♡ 얼른 나아서 보장 쭌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