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THEWIND

[장현준]어린게 무기라면 넌 핵폭탄인데

작성자유미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71 목록 댓글 0


이번 공편 제목은 투표를 통해 결정되었습니다‼️ ㅇ ㅑ호
쭈니쭌 징짜 보고싶어 언제 볼 수 있나여💧.💧
현준 없는 일상은 이렇게 데굴데굴 굴러갑니다

*┈┈┈┈*┈┈┈┈*┈┈┈┈*┈┈┈┈*┈┈┈┈


아는 언니들이랑 광주로 먹빵투어 하러 갔듭니다 .ᐟ.ᐟ
📍양동통닭 📍신바람곱창
광주 가면 꼭 가보세요 ‼️
광주 사는 언니가 추천해준 맛집인데 너뮤 맛있어요 💧.💧


시험 끝나고 나왔는데 우리 과동 풍경이 너무 이뻐서
보여주고 싶었어 .ᐟ.ᐟ
이쁜것만 보면 다 보여주고 싶은게 팬의 마음인가봐


과에서 견학으로 완주 책마을 가서 전시도 구경하고
동화책도 많이 보고 왔는데 어린시절로 돌아가고 싶따 🥺
얖에 자석으로 글씨 붙이는거 있길래 친구들이랑
이러구 놀았어 ㅋ⫬ㅋ⫬ㅋ⫬ㅋ⫬


만두 사건을 아시나요?
현주니가 버블에서 만두얘기 하자마자
전원 최애를 만두로 모에화해
장현준은 최고의 만두입니다 🥟


뀌요미야 ‼️‼️‼️‼️
셀카 더 주세요 한가득 주세요 😻😻
ㄴ 제발요 🧎‍♂️🧎‍♂️
ㄴ 제발저요

*┈┈┈┈*┈┈┈┈*┈┈┈┈*┈┈┈┈*┈┈┈┈

현준ටㅏ 너는 특별하고 멋진 사람이야 .ᐟ.ᐟ
그러니까 앞으로 네 안에 숨은 멋진 모습을
꾸준히 발견했으면 좋겠어
매일 자신을 사랑하라고는 못하겠지만
가끔은 현준이가 자신을 많이 사랑했으면 좋겠어
종종 현준이가 지치고 힘들 때 어떤게 힘든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며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었으면 좋겠어
빨리 나아가려고 하지 않아도 괜찮ටㅏ
현준이의 속도로 앞으로 꾸준히 나아갔으면 좋겠어 🤍
내가 진짜 많이 사랑해 .ᐟ.ᐟ 나는 항상 현준이편이야♥

밍노추 ⬇️
Try Again / d.ear & JAEHYUN

먼 길을 다시 돌아간다 해도
난 여전히 같은 맘일 테니까

둘셋 쭌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