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주민 제안

피트니스센터 운영시간 늘려주세요.

작성자페퍼민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1

피트니스센터 운영시간이 06시 부터 22시까지로 알고 있는데요.

12시까지로 확대 운영 안되나요??

22시면 평일은 시간이 촉박해서 이용하기 어려워서요.

주변 다른곳 보면 12시 이후나 24시간운영되는곳도 많더라구요.

검토 요청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이터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