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마분봉 ♡

작성자슛돌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3 목록 댓글 4

위코스로 ~~ 가즈아

날씨는 흐린날속에 기온은 그닥 덥지는 않고
인증으로 18명 확인 하며 등산로 초입으로

아우 인증도 찍으며

서서히 진입하는 회원모습들

마분봉 3,8kn확인하며 예전에 산행했지만 거의
기억이 없다는 눈 ,,,,,,

후미 듬듬한 곰솔자태

조망권서 사진찍기 시작해봅니다

색깔이 이쁜지 회원님이 이쁜지 ,,,,

강언니는 마냥 좋았지만 ~~ 여기까지만ㅎㅎ

개폼 완 ~

개폼 투 ,,

개폼 쓰리 ~~ 힝

희양산/ 구왕봉 전경보면서 오르락 내리락
은근 빡세다는 눈~~~

마냥 쉰난 강언니 모습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미향 | 작성시간 26.06.07 댕큐~~~너무잘담아줬어~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슛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처음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슛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