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코스로 ~~ 가즈아
날씨는 흐린날속에 기온은 그닥 덥지는 않고
인증으로 18명 확인 하며 등산로 초입으로
아우 인증도 찍으며
서서히 진입하는 회원모습들
마분봉 3,8kn확인하며 예전에 산행했지만 거의
기억이 없다는 눈 ,,,,,,
후미 듬듬한 곰솔자태
조망권서 사진찍기 시작해봅니다
색깔이 이쁜지 회원님이 이쁜지 ,,,,
강언니는 마냥 좋았지만 ~~ 여기까지만ㅎㅎ
개폼 완 ~
개폼 투 ,,
개폼 쓰리 ~~ 힝
희양산/ 구왕봉 전경보면서 오르락 내리락
은근 빡세다는 눈~~~
마냥 쉰난 강언니 모습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