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코스지만 ~ 사진 찍어주면은 힐링 ㅋ
얼마나 오르락 내리락 밧줄코스가 많은지원 ㅎ
조망권서 희양산/ 구왕봉 전경들 보면서 5인방 식사겸 휴식
다시 희양산/ 구왕봉전경 배경삼아서
맛있는 식사
유에프바위전경
지나가는분 부탁 해요 ~ 한방 ㅎ
2번째바위 유에프바위
정상석
힘들어쥬? 강언니. 좋은 추억이 될껍니다 ㅎㅎ
다음검색
힘든코스지만 ~ 사진 찍어주면은 힐링 ㅋ
얼마나 오르락 내리락 밧줄코스가 많은지원 ㅎ
조망권서 희양산/ 구왕봉 전경들 보면서 5인방 식사겸 휴식
다시 희양산/ 구왕봉전경 배경삼아서
맛있는 식사
유에프바위전경
지나가는분 부탁 해요 ~ 한방 ㅎ
2번째바위 유에프바위
정상석
힘들어쥬? 강언니. 좋은 추억이 될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