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마분봉 ♡

작성자슛돌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6

힘든코스지만 ~ 사진 찍어주면은 힐링 ㅋ

얼마나 오르락 내리락 밧줄코스가 많은지원 ㅎ

조망권서 희양산/ 구왕봉 전경들 보면서 5인방 식사겸 휴식

다시 희양산/ 구왕봉전경 배경삼아서

맛있는 식사

유에프바위전경

지나가는분 부탁 해요 ~ 한방 ㅎ

2번째바위 유에프바위

정상석

힘들어쥬? 강언니. 좋은 추억이 될껍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슛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눈꽃 | 작성시간 26.06.07 사진 굿 ~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슛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말로하지 말깃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눈꽃 | 작성시간 26.06.07 ㅎ 말로만 할라요~
  • 답댓글 작성자슛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