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21일 (일) 경기 포천 청계산(849m)248차 더존산악회 정기산행
| 날짜 | 2026년 06월 21일 | 참석인원 | 18명 |
| 리딩대장 | 사랑이 부회장님 | ||
| * A코스 ; 노채고개 -길매봉-길마재-청계산 -3코스(칡나무골)-청계저수지(7,5km/5시간예상) * B코스 ; 노채고개-길매봉-길마재 청계산-2코스(길마골)-청계저수지(6,5km/4시간예상) * C코스; 청계호수 둘레길 | |||
수입,지출 내역
| 세부내역 | 금 액 | ||
| 수입 | 1인회비 (리딩&총무) | 50,000원 찬조,사랑이4만 리딩&총무식대(2만원) | 회비 : 800,000원 (6만원별도) |
| 860,000원 | |||
| 지출 | 직접비용 | 버스(197km) | 650,000원 |
| 간접비용 | 김밥,알얼음두팩 | 83,000원 | |
| 초복산행 예약금(계좌이체) | 200,000원 | ||
| 뒤풀이(두부짜글이) | 275,000원 | ||
| 근조화환(청보리님모친상) | 57,000원 | ||
| 집행부회의식대 6/9일 | 22,000원 | ||
| 합 계 : | 1,287,000원 | ||
결산내역
| 결산내역 | 수입금 | 860,000원 |
| 지출금 | 1,287,000원 | |
| 잉여금(수입-지출) | - 427,000원 | |
| 이전 산행 이월금 | 7,624,427원 | |
| 잔액 (적립금) | 7,179,427원 |
산행후기
경기포천 청계산
토요일 전국을 적신 소나기여운이남은 일요닐 청계산 산행길
휴게소 들렸다가 넉넉하게 시간 즐기며 달렸지만 9시전에 산행시작했고
보이지않는 등로를 발바닥으로 슬슬밀며 키큰수풀을 헤치며 감각으로 따릅니다
어제내린 빗물이 아직남아 수풀을헤치고 나와보니 바지랑 신발도 젖었넹
군에서 잘정비해둔듯한 산길 걷는길은 좋네요
한북정맥 운악산도 머리에 구름을이 병풍처럼 서있고 고갯길 차고올라
길매봉에서 모다모다 찰칵!
자! 청계산 향해 달립니다
능선따라 바윗길따라 뚝~ 떨어지게 바닥을완전치고
다시 청계산을 향해 올라가네요 와~~우
준비한 과일에 빵에 든든하게 속채우고
청계산 정상석과함께 단체 한번더~~ 찰칵
3코스 기간미정 잠정적 패쇄 현수막을 아쉽게 보며 우린 하산합니다
긴~ 하산길은 내린 비 덕분일까?
계곡에 물흐르는소리가 잔잔하게들린다
비온뒤 한층짙어진 초록세상에서 하루도 잘놀고 차가운계곡물에 발도 머리도
한번씩 담궈서 식히고 청계산 등산로길을 빠저나옵니다
수량이 줄어들어 바닥이 낮아진 청계저수지는 많은 비가채워주길 ᆢ
뒤풀이는 두부짜글이 로 시원한 막걸리에 맥주일잔이 캬~~
수박도 짱!!!!
사랑이부회장 리딩준비하느라 애쓰고 고생 많이했어용♡
♤ 다음 산행지 ♤
249차 는 대청호 오백리길 중 가장 아름답다는 4구간 갑니다
수정님 200회도 준비합니다
많이 많이 축하해주고 함께자리 해주세요
♤ 영수증입니다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즐거웠고요
비온담날 푸르른 하늘구름과 초록이 하나된모습이 너무 예쁜날이었어요
사랑이 부회장 리딩은 더빛났고
고생했어요 사랑이대장님 ^^ -
작성자사랑이 작성시간 07:29 new
감사합니다♡♡
청계산도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였쥬~~~~
-
작성자플러스 작성시간 08:31 new
두 분이 계셔서 든든 합니다
늘 건강하게~~~ 쭈욱~~~~~~~~~~~~~ -
답댓글 작성자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0 new
회장님 옥체보존위해 산삼깍뚜기라두 준비해야할듯요
캐기만하믄 션~한 산삼물김치도 할뀨~
ㅋㅋㅋㅋ ᆢ -
작성자플러스 작성시간 08:57 new
뱃살이 문제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