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확실하게 본 오색딱따구리 성조와 유조

작성자꿈쟁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색딱따구리의 육추를 지켜보던 그 나무에서 오늘 성조와 유조를 만났어요.
어미를 부르는 유조 덕분에 알아챘어요.
새벽엔 역광이라 사진찍기가 쉽지 않네요.

<왼쪽이 성조, 오른쪽이 유조>

역광으로 검게 나와 구별하지 못할 뿐 아니라 알아보기도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