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적자격증…Q&A

지적기사 내업

작성자dbwls|작성시간26.06.21|조회수101 목록 댓글 1

제가 작년에 지적기사 필기 따놓고 시간이 없었어서 이제 실기 따려고 하는데 내업이 걱정이에요ㅠ 전공자이긴 하는데 내업은 너무 어렵더라고요ㅠ 이번에 졸업도 해서 독학으로 해야하는데 내업도 기출만 풀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병분할지목 | 작성시간 26.06.21 네 기출만 보면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