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적자격증…Q&A

지적기사 필기

작성자라무새|작성시간26.06.22|조회수183 목록 댓글 2

지적기사 필기 준비하려는데 합격자 선배님들은 보통 몇년분 기출까지 보셨나요? 아니면 따로 교재를 사셔서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익인간 | 작성시간 26.06.22 new 22년도에 치긴 했지만 저는 5개년만 봤습니다!
  • 작성자밍둥생숭 | 작성시간 00:21 new 저는 이번 2회차 봤는데 거의 8개년? 정도 봤어요 80점 합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