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기사 필기 작성자라무새|작성시간26.06.22|조회수18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적기사 필기 준비하려는데 합격자 선배님들은 보통 몇년분 기출까지 보셨나요? 아니면 따로 교재를 사셔서 공부하셨는지 궁금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익인간 | 작성시간 26.06.22 new 22년도에 치긴 했지만 저는 5개년만 봤습니다! 작성자밍둥생숭 | 작성시간 00:21 new 저는 이번 2회차 봤는데 거의 8개년? 정도 봤어요 80점 합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