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포사는 베로니카입니다 작성자nica5991|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교적은 대전 복수성당입니다.사는곳은 거제 장승포에 살고있어요.현재는 냉담중이어서 카페가입으로 마음의 위로 신청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이사벨라(충청방장)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느티나무까페 운영자입니다. 지역교구가 어디신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