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방 신입회원입니다. 작성자행복한장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인후동 성당에 다니고 있는 장미자 헐레나 입니다.~까페는 몇달전에 가입했는데 이제 인사드립니다.~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카타(전라방장) |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느티나무 아래에서행복한 여정되시고반가운 인사 자주 나누어요.^^ 작성자기쁨 히야친따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미 헬레나님, 기쁜 마음 모아 환영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성당에서도 카페에서도 자주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