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 전라 사랑방

전라방 신입회원입니다.

작성자행복한장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인후동 성당에 다니고 있는 장미자 헐레나 입니다.~
까페는 몇달전에 가입했는데 이제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카타(전라방장) | 작성시간 26.06.21 어서오세요 ~
    환영합니다.^^
    느티나무 아래에서
    행복한 여정되시고
    반가운 인사 자주 나누어요.^^

  • 작성자기쁨 히야친따 | 작성시간 26.06.22 new 장미 헬레나님, 기쁜 마음 모아 환영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성당에서도 카페에서도 자주 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