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인천 사랑방

6월 14일 인천방만 추가 미사신청 받습니다

작성자가밀라바람꽃(인천방장)|작성시간26.05.29|조회수348 목록 댓글 2

6월 14일 인천방 2026년 마지막 미사입니다
느티카페 식구들이 많이 증원되에
다른 지역방 미사에 참석이 어렵습니다
자차로만 참석 가능합니다
제 전번으로 010-4120-7117
참석하실분들은 신청해주세요
본명 세례명 본당 적어주시고
함께 참석하시는 분들도 본명 세례명 본당
알려주셔야 합니다
자리가 얼마 안 남았으니 서두르세요
주님이 불러 주셔야만 갈 수 있는 곳
월정리 미사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금막달레나 | 작성시간 26.06.02 방장님 !!
    수고많으십니다
    4명 자가운전으로 접수합니다
    닉네임.
    김계윌 소금 막달레나입니다
  • 작성자이유풍 플로렌띠노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아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