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인천 사랑방

달님도 쉬어가는 월정리

작성자지성희데레사 작은미소|작성시간26.06.14|조회수214 목록 댓글 6

언제나 가고싶은 월정리 이지만
신부님 께서 처음 인 신자 분 들
우선 참석할수 있도록
말씀 하셨다고
우리 인천방장 님 께서 전달
14일 오늘은 아쉬움 달래고
유트브 로 시청해야겠다 생각 했는데
자 차로 오시는 분이 취소 하는 관계로
하느님 께서 불러 주셨다
상동역 에서 출발 하시는 김미화데레사
자매님 차 로 이동
초행길 이라 한시간 전 도착
월정리 로 향하는데
함께가는 아드님 청년레지오 참석해야
해서 오래 머물수는 없다고 하시는데
감동 이 밀려왔어요
청년 레지오 본당 에 없어서
타본당 으로 참석 한다고
함께 묵주기도 15단 바치는동안
9시20분 쯤 도착
미사강론 말씀 이 어떻게 내 자신에게
필요한 말씀인지 곱씹고
되새겨야 하겠습니다
말랑말랑 한 떡
수박
두유
찬조해주신 자매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운전해주신 자매님 이 김밥
준비 하시고 맛있게 먹었지요
저는 러시아 빵 을 준비했는데
청년 드리고
오는길 에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 하다
거의 다와서
소낙비 천둥 치고
비 그칠쯤
상동 역 에 내려서
지금 은 집 입니다
그런데 가방 두고 가신 자매님
글 이 올라와
어쩌나 했는데
교동도령 형제님 이 해결 해주셨다고
훈훈한 사연
교동도령 형제님
다음에 뵈면 날개 찾아봐야 겠어요
우리 방장님
넘넘 수고 하셨구요
화장실 청소 하시고 애쓰시는데
김밥먹고 나오면서
죄송 했어요
반성 합니다
다녀 가신분 들
편한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밀라바람꽃(인천방장) | 작성시간 26.06.14 지난번에도 못 참석하셔서 아쉬워하셨는데 가족이 못가신다고 하여 카풀을 부탁했더니 흔쾌히 자매님을 모서고 와주신 중3동성당의 다매님 감사합니다
    은총의 시간이 되셨다니 신부님께 감사드려요
    건강히 계시다 내년에 뵈요~~♡
    후기 고맙습니다
  • 작성자소금막달레나 | 작성시간 26.06.14 아멘 🙏
  • 작성자Merci90 | 작성시간 26.06.15 인천방미사에 만나서 인사나누고 좋았어요
    수고많으셨어요 ~♡
  • 작성자교동도령 | 작성시간 26.06.15 기도하며 기다리다 보면 언제든 다녀 올 수 있습니다.
    ^~^
  • 작성자이유풍 플로렌띠노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아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