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천] 인천 사랑방

6월14일 인천방 야외미사 후기

작성자교동도령|작성시간26.06.15|조회수251 목록 댓글 9

제목 : 기적 이야기(최종 이후 이야기...)
부제 : 절실하게, 절박하게, 진심으로 기도하면 다 이루어진다.(기도의 힘)

결론 : 제 아내가 17년 만에 퇴원 후 67일만에 배티성지, 힐링피스가든에서 기도하고 왔습니다.

도움 주신 분 들 : 김웅렬 토마스아퀴나스 신부님, 느티나무카페 인천방장님 외...

 

6화에 이어 현재 이야기(기적~)

 

찬미예수님...

2026년 6월 13,14일은 장콜 휴가일입니다.
이번 주말은 주님께서 저희 부부에게 특별한 날을 선물하셨네요.

"영상으로 대신합니다."

 

* 느티나무 회원님들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시길 끝으로 기도드립니다. *

                          🙏 🙏 🙏

 

~ 힐링피스가든에서 얻은 진리 ~

*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 공든 탑이 무너지랴.

* 착하게 선하게 살자.

* 희생하고 배려하고 봉사하며 살자.

* 포기도 용기다.(용기 있는 자가 포기한다.)

* 모든 것은 마음먹기 달려있다.

* 모든 것은 생각하기 나름이다.

* 모든 것은 나로 시작해 나로 끝난다.

* 모든 것은 내 탓이다.

* 이것이 인생이고, 낭만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주현루치아(강원부방장) | 작성시간 26.06.15 후기 영상
    감사드립니다
    형제님
  • 작성자첼소. | 작성시간 26.06.15 댓글요정♡루치아 부방장님 말씀대로
    후기영상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낭만'을 글로 배웠는데
    형제님 덕분에 가깝게 느껴보아요.^^
  • 작성자Merci90 | 작성시간 26.06.15 기도 감사하며 평화를빕니다 아멘 🙏
  • 작성자이유풍 플로렌띠노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아멘 🙏
  • 작성자이유풍 플로렌띠노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아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