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숲길
싱그러운 초록 세상
쭉쭉뻗은 금강송 사이로
보라보라 싸리꽃이 반겨주고
폭신폭신 걷기좋은 강원도의 숲속
여름엔 강원도가 왔다네요
벼도 한뼘이나 자라나고
개망초꽃도 밤꽃도 한창입니다
삼포암 맑은 물소리에 몸도 개운해지고
영차영차
시원한 오이 간식으로 기운도 내봅니다
아름다운 소나무가 환상이네요
어여쁜 참나리꽃
옛날분들은 나리꽃 술도 차도 만들었다네요
효능이 다양한 약꽃입니다
소망님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함박꽃도 반겨줍니다
숲속에서 만나는 청아한 요정같습니다
싸리꽃이 지천이네요
숲그늘에서 잠시 쉬어가기도
아끼고 잘 가꾸어야 할 명품숲길
이제 내려갑니다
풍욕대
한참 쉬어가면 좋으련만
소나기 예보가 있어 서둘러 내려갑니다
일찍 오신 분들은
한가로이 탁족도
버스에 오르니 요란한 소나기가 지나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안반데기 도착하니 서늘합니다
하늘도 개이고
이보다 좋을 순 없는 순간입니다
소박한 이곳 마을에
황토펜션이 있습니다
언젠가 밤하늘 별바라기하러 와야겠네요
식당도 다시 문을 열었고
비를 피해 요리조리
신나는 강원도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란이 작성시간 26.06.12 아름다운 대관령 소나무숲길과 운동후 마시는 시원한 안반데기의 따뜻한 커피한잔 잊을수가 없네요 기회되면 또 가고픈 명품여행이었어요 멋진사진 감사하며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계절 아름다운 대관령의 명품숲길
오랜만에 올라본 안반데기 풍경도 멋진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소망 작성시간 26.06.12 시연님
명품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힐링한 하루였어요
다음길에서 또 만나요
멋진 사진 퍼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반가운 소망님
오랜만에 오셨는데도
여전히 변함없으신 건강미(인) ㅎ 부럽습니다
시간되시면 또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