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유월 하루였습니다
이제 여름의 시작인가 봅니다
올 여름도 잘 견디시고
종종 여행길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까워서 참 좋은 여행
더워지니 계곡으로 숲으로
열심히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폴라 작성시간 26.06.16 폭염속에서 근교 나들이를 다녀왔네요.
이글거리는 초여름의 태양빛 아래로
이색적인 두곳을 탐방하여 하루를 즐긴 아주 멋진날이었습니다.
리딩 해주시느라 수고해주신 시연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멋진 곳에서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무거운 카메라에 담긴 이날의 모습들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밝음이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에 좋은 여행길에서 만나 정말 반가웠어요
사진 솜씨는 역시 프로시네요
제사진 모셔갈게요
다음에 좋은여행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말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날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