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여행 앨범

6월16일(화)남양주 금선사~양평 더마구탐방

작성자시연|작성시간26.06.16|조회수92 목록 댓글 8

더운 유월 하루였습니다
이제 여름의 시작인가 봅니다
올 여름도 잘 견디시고
종종 여행길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까워서 참 좋은 여행
    더워지니 계곡으로 숲으로
    열심히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폴라 | 작성시간 26.06.16 폭염속에서 근교 나들이를 다녀왔네요.
    이글거리는 초여름의 태양빛 아래로
    이색적인 두곳을 탐방하여 하루를 즐긴 아주 멋진날이었습니다.
    리딩 해주시느라 수고해주신 시연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멋진 곳에서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거운 카메라에 담긴 이날의 모습들도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밝음이 | 작성시간 26.06.16 오랜만에 좋은 여행길에서 만나 정말 반가웠어요
    사진 솜씨는 역시 프로시네요
    제사진 모셔갈게요
    다음에 좋은여행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감사요
  • 답댓글 작성자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말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날 놀러오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